미드 밀드 레드 피어스 후기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는 명품 HBO 시리즈,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웨이브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HBO 시리즈입니다. 일류 미드를 선보이는 HBO는 웨이브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한번 음미하는 작품을 좋아해서 그런지 HBO 미국 드라마가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HBOmax도 웨이브에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기사를 보니 조만간 공개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그냥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는 HBO 시리즈 <밀드레드 피어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드 밀드 레드 피어스 후기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는 명품 HBO 시리즈,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웨이브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HBO 시리즈입니다. 일류 미드를 선보이는 HBO는 웨이브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한번 음미하는 작품을 좋아해서 그런지 HBO 미국 드라마가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HBOmax도 웨이브에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기사를 보니 조만간 공개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그냥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는 HBO 시리즈 <밀드레드 피어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터를 누르면 ‘밀드레드 피어스’ 관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포스터를 누르면 ‘밀드레드 피어스’ 관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밀드레드 피어스 연출 미등록출연 케이트 윈슬렛, 가이피어스, 에반 레이첼우드, 브라이언 F. 오바이런, 제임스 루그로스, 다니엘 런던방송 2011, 미국 HBO 밀드레드피어스 연출 미등록 출연 케이트 윈슬렛, 가이 피어스, 에반 레이첼 우드, 브라이언 F. 오바이런, 제임스 루그로스, 다니엘 런던 방송 2011, 미국 HBO
힘겨운 홀로서기에 나선 그녀, 밀드레드 피어스 남편과 싸운 후 어린 두 딸과 함께 살게 된 밀드레드는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하려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경력이 단절되어 판매원이나 접수원의 일은 예전과 달리 자리가 많지 않습니다. 이에 밀드레드는 자존심을 버리고 아이들을 위해 웨이트리스 일을 시작합니다. 작품은 밀드레드의 성공과 사랑, 그 이면의 고통을 함께 담고 있습니다. 밀드레드 역의 케이트 윈슬렛은 인기와 미모, 연기력을 동시에 겸비한 시대를 대표하는 배우입니다. ‘타이타닉’, ‘이터널 선샤인’, ‘더 리더’ 등의 작품으로 유명하며, ‘더 리더’를 통해 오랜 후보 끝에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참고로 이 배우가 올해 HBO 미드 <메어 오브 이스트 타운>으로 미국 내 각종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휩쓸었습니다. 이 작품도 웨이브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힘겨운 홀로서기에 나선 그녀, 밀드레드 피어스 남편과 싸운 후 어린 두 딸과 함께 살게 된 밀드레드는 경제적인 문제를 해결하려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경력이 단절되어 판매원이나 접수원의 일은 예전과 달리 자리가 많지 않습니다. 이에 밀드레드는 자존심을 버리고 아이들을 위해 웨이트리스 일을 시작합니다. 작품은 밀드레드의 성공과 사랑, 그 이면의 고통을 함께 담고 있습니다. 밀드레드 역의 케이트 윈슬렛은 인기와 미모, 연기력을 동시에 겸비한 시대를 대표하는 배우입니다. ‘타이타닉’, ‘이터널 선샤인’, ‘더 리더’ 등의 작품으로 유명하며, ‘더 리더’를 통해 오랜 후보 끝에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참고로 이 배우가 올해 HBO 미드 <메어 오브 이스트 타운>으로 미국 내 각종 시상식 여우주연상을 휩쓸었습니다. 이 작품도 웨이브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바트바트
윌리 윌리
몬티 몬티
밀드레드의 연인들, 버트(브라이언 F 오번)/윌리(제임스 리그로스)/몬티(가이 피어스)/밀드레드는 작품 속에서 세 남자를 만납니다. 먼저 남편 버트입니다. 버트는 바람을 피운 것을 아내가 따지자 화가 나서 집을 나가게 됩니다. 작품의 시대가 1900년대 초반이라는 점에서 버트는 무조건 나쁜 캐릭터로 그려지지 않습니다. 밀드레드와 아이들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두 딸에게는 끝까지 아빠로 있어주고 싶습니다. 생명과 암을 아우르는 캐릭터로 밀리언 달러 베이비 악마가 당신의 죽음을 알기 전에 등에 출연한 브라이언 F. 오번이 연기했습니다. 버트와 헤어진 후 밀드레드가 만난 남자가 남편의 친구인 윌리입니다. 여자 혼자 생계를 꾸릴 수 없던 시절이라 윌리를 선택하려 하지만 서로 맞지 않습니다. 대신 윌리는 밀드레드의 든든한 사업 파트너가 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성적으로는 가장 호감도가 낮은 캐릭터지만 친근한 매력이 있습니다. 밀드레드의 딸 베다의 조력자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추억의 영화 ‘드럭스토어 카우보이’에 출연한 제임스 리그로스가 역을 맡았습니다. 몬티는 이성적으로 가장 높은 매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한때 할리우드를 대표했던 섹시 가이 피어스가 이 역할을 맡아 특유의 섹시함을 과시합니다. 밀드레드가 가장 깊이 빠져있던 캐릭터로 한 냥에 가까운 그를 먹여 살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몬티(モンティが)가 베다(ヴェダに)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자 그를 잘라냅니다. 밀드레드와 열혈적인 사랑을 보여주며 그녀의 인생에 화양연화를 피워준 인물이기도 합니다. 밀드레드의 연인들, 버트(브라이언 F 오번)/윌리(제임스 리그로스)/몬티(가이 피어스)/밀드레드는 작품 속에서 세 남자를 만납니다. 먼저 남편 버트입니다. 버트는 바람을 피운 것을 아내가 따지자 화가 나서 집을 나가게 됩니다. 작품의 시대가 1900년대 초반이라는 점에서 버트는 무조건 나쁜 캐릭터로 그려지지 않습니다. 밀드레드와 아이들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두 딸에게는 끝까지 아빠로 있어주고 싶습니다. 생명과 암을 아우르는 캐릭터로 밀리언 달러 베이비 악마가 당신의 죽음을 알기 전에 등에 출연한 브라이언 F. 오번이 연기했습니다. 버트와 헤어진 후 밀드레드가 만난 남자가 남편의 친구인 윌리입니다. 여자 혼자 생계를 꾸릴 수 없던 시절이라 윌리를 선택하려 하지만 서로 맞지 않습니다. 대신 윌리는 밀드레드의 든든한 사업 파트너가 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성적으로는 가장 호감도가 낮은 캐릭터지만 친근한 매력이 있습니다. 밀드레드의 딸 베다의 조력자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추억의 영화 ‘드럭스토어 카우보이’에 출연한 제임스 리그로스가 역을 맡았습니다. 몬티는 이성적으로 가장 높은 매력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한때 할리우드를 대표했던 섹시 가이 피어스가 이 역할을 맡아 특유의 섹시함을 과시합니다. 밀드레드가 가장 깊이 빠져있던 캐릭터로 한 냥에 가까운 그를 먹여 살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몬티(モンティが)가 베다(ヴェダに)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자 그를 잘라냅니다. 밀드레드와 열혈적인 사랑을 보여주며 그녀의 인생에 화양연화를 피워준 인물이기도 합니다.
팩트 폭력을 휘두르는 루시 팩트 폭력을 휘두르는 루시
든든한 친구이자 파트너, 루시(멜리사리오) 영화 <파이터>, <프리즈너스> 등에 출연한 멜리사리오가 맡은 이 캐릭터는 밀드레드의 곁을 끝까지 지키는 든든한 친구입니다. 오랫동안 가정주부로 지내다 현실감각이 떨어진 밀드레드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며 그 곁을 끝까지 지켜줍니다. 밀드레드와의 관계가 변하지 않는 유일한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나중에 밀드레드가 사업을 확장하면서 사업 파트너 자리까지 올라갑니다. 작품 소개 든든한 친구이자 파트너, 루시(멜리사리오) 영화 <파이터>, <프리즈너스> 등에 출연한 멜리사리오가 맡은 이 캐릭터는 밀드레드의 곁을 끝까지 지키는 든든한 친구입니다. 오랫동안 가정주부로 지내다 현실감각이 떨어진 밀드레드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며 그 곁을 끝까지 지켜줍니다. 밀드레드와의 관계가 변하지 않는 유일한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나중에 밀드레드가 사업을 확장하면서 사업 파트너 자리까지 올라갑니다. 작품 소개
웨이트리스가 되어 현자 타임이 온 밀드레드 웨이트리스가 되어 현자 타임이 온 밀드레드
유리에 비친 밀드레드의 모습을 잘 보여주며 감정적으로 동화될 수 있는 순간을 선사합니다 유리에 비친 밀드레드의 모습을 잘 보여주며 감정적으로 동화될 수 있는 순간을 선사합니다
보면 볼수록 일렉션 때 리즈 위더스푼이 생각나는 베다 보면 볼수록 리즈 위더스푼이 생각나는 베다
웨이트리스를 바라보며 불안한 시선을 보내는 직장을 찾는 밀드레드 웨이트리스를 바라보며 불안한 시선을 보내는 직장을 찾는 밀드레드
울타리를 넘은 여성의 일생, 과거의 여성은 지금처럼 활발한 사회 활동과 원하는 직업 선택의 자유를 갖지 못했습니다. 오랜 시간을 가정주부로 살아온 밀드레드는 남편이 바람을 피우면 그를 쫓아냅니다. 두 딸은 밀드레드를 지지하고 용기를 북돋우지만 현실의 벽은 높습니다. 자존심이 강한 밀드레드는 판매원이나 접수원의 자리를 알아보는데 쉽지 않아 결국 웨이트리스가 됩니다. 당시 낮은 위치의 직업인 웨이트리스는 밀드레드에게 본인의 현실을 느끼게 해줍니다. 남편, 그리고 집이라는 울타리를 떠나 홀로 가족을 책임지게 된 밀드레드가 처한 슬픈 현실이 바로 이 웨이트리스입니다. 가족을 위해 이 현실을 끌어안은 밀드레드는 열심히 일합니다. 그러던 중 식당의 파이가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너무 낮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이 만든 파이를 선보입니다. 이 파이의 성공은 밀드레드(ミルドレッドの人生の)의 인생을 바꿉니다. 요식업의 가능성을 본 그녀는 레스토랑을 열기에 이릅니다. 전업주부에서 웨이트리스로, 웨이트리스에서 성공한 비즈니스맨으로 인생 그래프가 롤러코스터를 탑니다. 울타리를 벗어난 밀드레드는 진정한 자신과 마주하는 순간을 갖게 됩니다. 이 과정이 무조건적인 긍정만은 아니에요. 새로운 사랑을 만나 상처를 입는가 하면, 경제적인 문제에 몰두하느라 딸과 사이가 틀어지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점점 독선적으로 변해가는 자신을 바라보게 됩니다. 울타리를 넘은 여성의 일생, 과거의 여성은 지금처럼 활발한 사회 활동과 원하는 직업 선택의 자유를 갖지 못했습니다. 오랜 시간을 가정주부로 살아온 밀드레드는 남편이 바람을 피우면 그를 쫓아냅니다. 두 딸은 밀드레드를 지지하고 용기를 북돋우지만 현실의 벽은 높습니다. 자존심이 강한 밀드레드는 판매원이나 접수원의 자리를 알아보는데 쉽지 않아 결국 웨이트리스가 됩니다. 당시 낮은 위치의 직업인 웨이트리스는 밀드레드에게 본인의 현실을 느끼게 해줍니다. 남편, 그리고 집이라는 울타리를 떠나 홀로 가족을 책임지게 된 밀드레드가 처한 슬픈 현실이 바로 이 웨이트리스입니다. 가족을 위해 이 현실을 끌어안은 밀드레드는 열심히 일합니다. 그러던 중 식당의 파이가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너무 낮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이 만든 파이를 선보입니다. 이 파이의 성공은 밀드레드(ミルドレッドの人生の)의 인생을 바꿉니다. 요식업의 가능성을 본 그녀는 레스토랑을 열기에 이릅니다. 전업주부에서 웨이트리스로, 웨이트리스에서 성공한 비즈니스맨으로 인생 그래프가 롤러코스터를 탑니다. 울타리를 벗어난 밀드레드는 진정한 자신과 마주하는 순간을 갖게 됩니다. 이 과정이 무조건적인 긍정만은 아니에요. 새로운 사랑을 만나 상처를 입는가 하면, 경제적인 문제에 몰두하느라 딸과 사이가 틀어지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점점 독선적으로 변해가는 자신을 바라보게 됩니다.
섹시함이 넘치는 몬티와의 행복했던 순간 섹시함이 넘치는 몬티와의 행복했던 순간
행복한 순간에도 불행이 함께하는 것이 인생… 행복한 순간에도 불행이 함께하는 것이 인생···
참고로 로맨스도 정말 치열하게 펼쳐집니다 참고로 로맨스도 정말 치열하게 펼쳐집니다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주인을 위해 가정부 일을 거절하는 밀드레드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주인을 위해 가정부 일을 거절하는 밀드레드
성공을 찾아 멀어진 가족의 행복 성공을 위해 넓은 바다로 헤엄치다 보면 육지로 돌아가는 길을 잊게 됩니다. 여기서 육지는 소중한 사람들, 대표적으로 가족입니다. 두 딸을 지키기 위해 자존심을 버리며 일을 시작한 밀드레드는 어느새 주객이 넘어지고 맙니다. 딸들보다 사업이 앞에 섰습니다. 가장의 애환을 밀드레드가 품게 된 것입니다. 밀드레드와 가장 충돌하는 캐릭터가 첫째 베다입니다. 베다는 밀드레드를 이해하지 못하고 스쳐 지나갑니다. 중상류층에서 자란 베다는 밀드레드가 웨이트리스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모욕을 줍니다. 여기에 가정부에게 갑질을 하는 등 오만한 모습을 보입니다. 밀드레드는 두드려서라도 베다를 잡으려고 하는데 그럴수록 어긋납니다. 이 과정에서 알 수 있는 것은 베다가 밀드레드와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베다는 자신의 진심을 윌리, 몬티 같은 밀드레드 남자들과 나누는 모습을 보여요. 엇갈린 사춘기 소녀가 아니라 밀드레드의 라이벌처럼 보여도 사랑을 원하는 아이의 얼굴을 보여주는 등 입체적인 캐릭터입니다. 베다의 존재는 넓은 바다로 향한 밀드레드가 정작 배 위에는 아무도 태우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열심히 살아온 밀드레드에게 다소 가혹한 이야기처럼 느껴지지만 소중한 것을 찾을 시간이 부족했다는 점을 강조하며 드라마적인 감도를 높입니다. 밀드레드와 베다의 관계는 후반부 드라마를 담당하는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성공을 찾아 멀어진 가족의 행복 성공을 위해 넓은 바다로 헤엄치다 보면 육지로 돌아가는 길을 잊게 됩니다. 여기서 육지는 소중한 사람들, 대표적으로 가족입니다. 두 딸을 지키기 위해 자존심을 버리며 일을 시작한 밀드레드는 어느새 주객이 넘어지고 맙니다. 딸들보다 사업이 앞에 섰습니다. 가장의 애환을 밀드레드가 품게 된 것입니다. 밀드레드와 가장 충돌하는 캐릭터가 첫째 베다입니다. 베다는 밀드레드를 이해하지 못하고 스쳐 지나갑니다. 중상류층에서 자란 베다는 밀드레드가 웨이트리스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모욕을 줍니다. 여기에 가정부에게 갑질을 하는 등 오만한 모습을 보입니다. 밀드레드는 두드려서라도 베다를 잡으려고 하는데 그럴수록 어긋납니다. 이 과정에서 알 수 있는 것은 베다가 밀드레드와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베다는 자신의 진심을 윌리, 몬티 같은 밀드레드 남자들과 나누는 모습을 보여요. 엇갈린 사춘기 소녀가 아니라 밀드레드의 라이벌처럼 보여도 사랑을 원하는 아이의 얼굴을 보여주는 등 입체적인 캐릭터입니다. 베다의 존재는 넓은 바다로 향한 밀드레드가 정작 배 위에는 아무도 태우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열심히 살아온 밀드레드에게 다소 가혹한 이야기처럼 느껴지지만 소중한 것을 찾을 시간이 부족했다는 점을 강조하며 드라마적인 감도를 높입니다. 밀드레드와 베다의 관계는 후반부 드라마를 담당하는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이때는 귀여움+호감도의 캐릭터였다. 이때는 귀여움+호감도의 캐릭터였다
어른 역할 베다의 에반 레이첼 우드······ 전성기의 미모가 화려한 배우입니다 어른 역할 베다의 에반 레이첼 우드······ 전성기의 미모가 화려한 배우입니다
어머니에게 아첨하여 제대로 얻어맞다 어머니에게 아첨하여 제대로 얻어맞다
나선과 같은 삶의 희로애락, 우리의 삶은 나선과 같은 것입니다. 기쁨과 슬픔이 일직선을 향하지 않고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입은 웃고 있어도 눈은 울고 있다는 말처럼 기쁨 속에 슬픔이 있고 슬픔 속에 기쁨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생을 회전목마라고 표현해요. 매 순간 모습이 바뀌고 사계절처럼 영원한 기쁨도, 영원한 슬픔도 없습니다. <밀드레드 피어스>는 제목 그대로 밀드레드라는 한 여성의 희로애락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딸들을 위해 웨이트리스가 되었지만, 이 선택이 오히려 베다에게 미움을 받습니다. 몬티를 통해 사랑의 절정을 맛보지만 베다를 위해 그를 떠납니다. 감당할 수 없는 슬픔이 닥쳤을 때 가장 큰 위로를 주었던 베다이지만 베다로 인해 다시 상처를 받습니다. 마치 나선처럼 기쁨과 슬픔은 하나로 섞여 삶의 모습을 형성합니다. 우리의 모습을 선과 악의 하나로 표현할 수 없듯이 삶의 순간 역시 업(UP)과 다운(DOWN)으로 표현되는 그래프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표면적으로 보면 한 여성의 좌절과 성공을 담은 이야기인 <밀드레드 피어스>는 인생의 모든 순간을 깊이 담아내며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입니다. 케이트 윈슬렛의 연기는 물론, ‘파 프롬 헤븐’ 때의 감정과 여운을 다시 느끼게 해준 토드 헤인즈의 연출이 인상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린 베다의 연기도 인상적이었어요. 오만하고 교활한 아이 그 자체이기 때문에 웨이브를 통해 HBO 미드의 정수를 느껴보고 싶습니다. 나선과 같은 삶의 희로애락, 우리의 삶은 나선과 같은 것입니다. 기쁨과 슬픔이 일직선을 향하지 않고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입은 웃고 있어도 눈은 울고 있다는 말처럼 기쁨 속에 슬픔이 있고 슬픔 속에 기쁨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생을 회전목마라고 표현해요. 매 순간 모습이 바뀌고 사계절처럼 영원한 기쁨도, 영원한 슬픔도 없습니다. <밀드레드 피어스>는 제목 그대로 밀드레드라는 한 여성의 희로애락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딸들을 위해 웨이트리스가 되었지만, 이 선택이 오히려 베다에게 미움을 받습니다. 몬티를 통해 사랑의 절정을 맛보지만 베다를 위해 그를 떠납니다. 감당할 수 없는 슬픔이 닥쳤을 때 가장 큰 위로를 주었던 베다이지만 베다로 인해 다시 상처를 받습니다. 마치 나선처럼 기쁨과 슬픔은 하나로 섞여 삶의 모습을 형성합니다. 우리의 모습을 선과 악의 하나로 표현할 수 없듯이 삶의 순간 역시 업(UP)과 다운(DOWN)으로 표현되는 그래프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표면적으로 보면 한 여성의 좌절과 성공을 담은 이야기인 <밀드레드 피어스>는 인생의 모든 순간을 깊이 담아내며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입니다. 케이트 윈슬렛의 연기는 물론, ‘파 프롬 헤븐’ 때의 감정과 여운을 다시 느끼게 해준 토드 헤인즈의 연출이 인상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린 베다의 연기도 인상적이었어요. 오만하고 교활한 아이 그 자체이기 때문에 웨이브를 통해 HBO 미드의 정수를 느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