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영 이사입니다. 태인이의 대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태인스타즈 TEIN Street Advance Z 안녕하세요. 최연 이사입니다. 태인의 대표 모델이라 할 수 있는 테인스타즈 TEIN Street Advance Z
폭스바겐 시로코 R 라인 차량에 장착하게 되었습니다. 폭스바겐 시로코 R 라인 차량에 장착하게 되었습니다.
테인스타즈 일체형 서스펜션은 테인사를 대표하는 기본 모델로 순정과 동일한 밀봉 방식의 복통식 서스펜션으로 감쇠력 16레벨 조정으로 좋은 승차감과 주행감을 제공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테인스타즈 일체형 서스펜션은 테인사를 대표하는 기본 모델로 순정과 동일한 밀봉 방식의 복통식 서스펜션으로 감쇠력 16레벨 조정으로 좋은 승차감과 주행감을 제공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테인스타즈 일체형 서스펜션의 가격이 낮은 이유 중 하나가 순정부품을 최대한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테인스타즈 일체형 서스펜션의 가격이 낮은 이유 중 하나가 순정부품을 최대한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차량마다 차이가 조금 있습니다만, 시로코는 프론트 톱 마운트나 베어링을 사용하게 되고, 리어는 톱 마운트나 범프 스토퍼, 더스트 부츠를 사용하게 됩니다. 차량마다 차이가 조금 있습니다만, 시로코는 프론트 톱 마운트나 베어링을 사용하게 되고, 리어는 톱 마운트나 범프 스토퍼, 더스트 부츠를 사용하게 됩니다.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시로코와 골프, 아우디 A3는 서스펜션 작업을 위해서는 모든 부속을 분리해야 기존 순정 서스펜션이 빠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연식도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등 안의 부츠가 찢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시로코와 골프, 아우디 A3는 서스펜션 작업을 위해서는 모든 부속을 분리해야 기존 순정 서스펜션이 빠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연식도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등 안의 부츠가 찢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순정 서스펜션과 너클을 분리한 후 필요한 부품만 고라테인 서스펜션에 매뉴얼대로 이식 진행. 순정 서스펜션과 너클을 분리한 후 필요한 부품만 고라테인 서스펜션에 매뉴얼대로 이식 진행.
제대로 세팅이 되었는지 확인한 후 차량에 장착합니다. 제대로 세팅이 되었는지 확인한 후 차량에 장착합니다.
최종적으로 각 체결부의 상태를 확인한 후 최종적으로 각 체결부의 상태를 확인한 후
실차 주행을 실시. 시로코 차량은 스트로크가 짧고 둔탁한 느낌이 강한 차량입니다. 그 느낌을 완벽하게 해소할 수는 없지만 순정보다 더 좋은 주행감과 승차감으로 시로코 오너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골프차량 오너분들도 많이 찾으세요.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일체형 서스펜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실차 주행을 실시. 시로코 차량은 스트로크가 짧고 둔탁한 느낌이 강한 차량입니다. 그 느낌을 완벽하게 해소할 수는 없지만 순정보다 더 좋은 주행감과 승차감으로 시로코 오너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골프차량 오너분들도 많이 찾으세요.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일체형 서스펜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테인 일체형 서스펜션 테인 프로샵에서 제대로 된 완벽한 세팅으로 좋은 주행 질감을 느껴보세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최영 이사 010-9585-4210 테인 일체형 서스펜션 테인 프로샵으로 깔끔하고 완벽한 세팅으로 좋은 주행 질감을 느껴보세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최영이사 010-9585-4210